메뉴

서울 정진학교 중등 3학년 4반

교육 프로그램 : 내 손안의 작은 발전기

활동 사진[에코 롱롱 큐브 서울]

2023.04.06

에코선생님

서울 정진학교 중등 3학년 4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비가 조금씩 내리고 흐린 날이었어요. 다행히 우리 친구들과 함께하는 동안에는 비가 내리지는 않았지만, 날이 서늘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 체감온도가 많이 떨어진 날이었답니다. 이런 날에 감기걸리기가 십상이니 다들 건강에 유의하면 좋겠어요. 아침 일찍 학교를 출발해 에코 롱롱 큐브에 도착을 했는데요. 우리 친구들을 맞이하러 선생님들과 봉사자 선생님들이 모두 나와있었답니다.

봉사자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모두 큐브에 도착한 뒤에는 친구들의 이름이 박혀있는 바코드 팔찌를 출력해보았어요. 바코드를 착용한 뒤에는 롱롱선생님과 에코 선생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체험관 활동을 차례차례 진행해보았답니다. 오늘은 많은 친구들이 미래에너지 도시 만들기를 체험해보는 시도를 해보았어요. 두명의 친구들이 성공하여 멋진 사진을 남겼답니다. 이렇게 체험한 뒤에는 코끼리 동상을 보러 갔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건물 내부를 통과해서 코끼리를 만나러갔어요. 거꾸로 서있는 코끼리 동상 앞에서 단체사진도 찍고, 독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다시 큐브 앞으로 돌아와서 인증샷을 남겨보았답니다. 

오늘 짧은 시간 콧바람을 쐬고 환경에 대해 알아보러 에코 롱롱 큐브에 방문했어요. 오늘이 우리 친구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다음에 또 만나요~^^

 

                   

후기 작성 시 학교와 반을 꼭 작성해주세요^^

(우수 후기 및 최다 후기 학급에는 에코 롱롱만의 특별한 선물이 전해집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 작성하기
  • 댓글 작성하기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작성하기